강은탁 공식입장! (헬스장 사기?, 키, 나이)



배우 강은탁이 공식입장을 발표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어요!!

강은탁 소속사 측은 2019년 11월 6일 

강은탁은 어미니의 헬스장 운영과 홍보에 참여한 적이 없다

라고 공식입장을 발표했어요!!!


강은탁 소속사는 

때문에 이번 사기 혐의 피소에도 관련이 없다. 

라고 공식입장을 발표했네요!

한 매체에 의하면 강은탁의 어머니가 사기, 여신전문금융업법 위반, 업무상 배임 등의 혐의로 고소를 당해 현재 검찰의 조사를 받고 있다고 전했네요!!



강은탁의 모친과 관련해서 검찰 조사가 시작되었다는 소식에 강은탁 소속사 측에서는 강은탁과는 전혀 상관이 없는 사실이라고 공식입장을 발표한 것으로 볼 수 있어요!!

보도에 따르면 A씨는 한 호텔에서 헬스클럽을 운영하다가 갑자기 폐업한 뒤 회원들에게 보증금을 돌려주지 않았고 200명이 넘는 헬스클럽 회원들이 현재 고소에 참여한 상태다라고 하네요!! ㅜㅜ


연예계가 무서운 게 잘 나가다가 자신의 실수가 아닌, 친척, 부모님과 관련된 좋지 못한 사건이 터지면 그 동안 쌓아왔던 모든것이 한 순간에 무너지는 것 같아요.

강은탁도 공식 입장을 발표했는데 앞으로 사건이 어떻게 흘러갈지 봐야겠어요!!




강은탁은 1982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38살이에요

키는 182cm네요!

강은탁은 배우 이영아와 2018년 11월에 열애설이 알려지면서 연예계 공식 커플이 되었어요!!



2018년 7월에 KBS 일일 드라마 끝까지 사랑 을 통해서 인연을 맺었고 실제 연인사이로 발전했죠.

하지만 공개열애 5개월만인 2019년 초에 결별 소식이 전해지게 되었죠!!


그리고 현재 모친의 사기 혐의로 조사를 받는 중이라서 

2019년에 좋지 않은 일들이 계속 생기는 강은탁이네요!!

아직까지는 검찰 조사 결과가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어떻게 흘러갈지 전혀 알 수 없는 상태인데...

강은탁이 공식입장을 발표하면서 사건이 어떻게 흘러갈지 지켜봐야 될 것 같아요!!!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