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을 차지한 여자! 배지현 전 아나운서가 임신을 했다는 소식입니다!!!

스포티비뉴스에 의하면 "류현진 아내 배지현 전 아나운서가 2세를 가졌고 현재 임신 6주차로 출산 예정일은 내년 5월~6월 사이로고 하네요!!!

와우~  류현진 2세 탄생인가요!!!


배지현 소속사 코엔스타즈 관계자는 보도를 통해 관련 소식을 접했지만 아직 사실 확인을 하지 못했다. 

우선 배지현에게 연락해서 관련 사실을 확인할 예정 

이라고 밝혔습니다.

부디 이번 배지현 임신 소식이 루머가 아니였으면 좋겠네요.

류현진 2세를 보고 싶으니까요!!!



배지현 전 아나운서는 1987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33살입니다. 

키는 그리 커 보이지 않았는데 그건 류현진이 상당히 커서 그 옆에서 왜소해 보이는 것이였네요.

배지현 아나운서의 키는 173cm로 알려져 있네요.

시구를 하는 모습인데 배지현 아나운서 정말 길쭉길쭉해서 청바지가 잘어울리네요!!!





류현진과 배지현은 2018년 1월 5일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류현진은 1987년생으로 배지현과 동갑내기입니다!

사진을 보면 친구와 같이 사진을 찍은 것 같은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배지현과 류현진인데요.

동갑내기라 그런지 친구 같은 부부사이를 유지하는 것 같습니다. 

류현진 키가 191cm에 116kg으로 류현진 옆에 있기 때문에 왜소해 보이는 배지현이였네요!!



배지현은 서강대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했고 대학교 재학시절 2009년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출전해서 렉스상을 수상할 정도로 몸매도 엄청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류현진 야구만 잘해서 엄청난 연봉을 받는 것만이 아니고

저렇게 이쁘고 몸매도 좋은 배지현과 결혼을 하다니 모든 것을 다 가졌네요!

류현진이 정말 부럽습니다!!!





2년여의 열애를 거쳐서 2018년에 1월에 결혼한 두 사람인데요. 

드디어 배지현 임신소식이 전해지면서 앞으로 류현진이 아이아빠로써 더욱 야구를 잘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류현진은 LA다저스에서 연봉 214억을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 시즌에 초반 엄청난 페이스로 잘하다가 후반기에 와서 흔들리고 있는 류현진인데요!!

메이저리그에서 롱런하는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류현진 배지현 임신 축하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