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원이 활동해서 유명한 국민 록밴드 부활의 10대 보컬 김동명이 결혼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동명은 2019년 10월 27일 서초구의 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네요.

김동명은 미모의 예비신부의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와~ 감탄사가 저절로 나오네요 정말 신부가 이쁩니다!!



김동명은 1983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37살입니다. 

김동명의 예비신부는 3살 연하로 1986년생으로 34살이네요. 

가수 데뷔전부터 연애를 해온 일반인 여자친구라고 합니다. 

6년이나 연애하다가 결혼을 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예비신부의 얼굴을 공개하는 김동명씨 뿌듯하겠습니다.

정말 이쁘네요!!


김동명은 부활의 10대 보컬로 2019년 4월 부활과 전속계약이 끝나면서 부활을 탈퇴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부활과 안 좋게 끝난 것이 아니고 계약 종료, 

그리서 서로의 발전을 위해서 서로 다른 길을 걷는 것이였죠.

.

복면가왕에도 출연하면서 보컬 답게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인 김동명입니다.




주례는 장발이 잘 어울리는 뒷모습이 이쁜 김태원이,

축가는 황치열이 부른다고합니다.

결혼 정말 축하드립니다.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