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창 행사를 많이 다닐 때 헬기를 타고 하루에 12개의 행사를 소화했다고 알려진 장윤정이 해피투개더 4에 출연하면서 도경완과의 결혼생활에서 돈관리 하는 방법을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장윤정은 많은 행사를 다니느라고 섭외하는데 5개월이나 걸릴 정도였다고 합니다!!



해피투게더 4에서 장윤정에게 도경완과 결혼생활에서 돈 관리는 어떻게 하냐?  라는 질문에 장윤정은 "돈 관리는 각자 한다. 그렇지만 경조사비, 주차비, 대리비 등 현금이 필요한 일에 남편 도경완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항상 정해진 자리에 현금을 놓아 준다!"

라면서 아내로써 남편 도경완을 내조하며 돈관리 하는 방법을 밝혔네요!!

그 밝에 제2의 전성기로 수많은 행사를 뛰는 장윤정은 평소 손이 크다고 알려져 있는데 일화는 2019년 9월 26일 본방송에 공개 된다고 합니다.

꼭 본방사수해야겠네요!!

장윤정과 도경완 부부는 2013년 결혼을 했습니다.

장윤정은 1980년생으로 2019년 40살, 도경완은 82년생으로 38살이네요.

장윤정이 2살 연상이였군요.  몰랐네요 ^^




장윤정과 도경완 부부는 2014년 첫째아들 도연우 군을 

2018년 둘째 딸 도하영을 낳았습니다. 

금슬이 정말 좋은 부부네요. 




장윤정은 1회 행사비가 최소 2000만원 선으로 알려져서 장윤정을 사로 잡은 남자 도경완씨가 선망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행사비로 많은 돈을 버는 아내 장윤정씨가 남편을 배려하면서 현금을 준비해 두는 모습도 보기 좋네요!!


오래오래 사랑하세요 장윤정, 도경완 부부 ^^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