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가 겸 가수, 그리고 복스럽게 잘 먹는 모습을 보여주던 유재환이 32kg을 감량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MBC 전참시에 출연한 유재환은 32kg 감량 후에 첫 방송에서 자신의 살 뺀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역시 다이어트가 최고의 성형이라는 말이 있는데!!

사람이 바껴버리네요!!!




유재환은 4개월 동안 32kg을 뺏는데 이렇게 극도의 다이어트를 하게 된 계기로  자신의 정체성을 찾기 위해서라고 말했습니다.

유재환은 자신이 가수이자 작곡가 인데  살찐 모습으로 각종 예능에 출연하다 보니 자신이 가수이자 작곡가인지 사람들이 아무도 몰랐다고 합니다!!

그러네요!  저도 유재환씨가 예능하는 사람인지 알았거든요!!

그래서 열심히 다이어트를 한 것이라고 밝혔네요!!


유재환의 4개월 동안 32kg을 감량할 수 있었던 비법은 

천천히 오래 씹기 라고 합니다!!

빨리 먹다 보면 배가 차기 전에 더 많이 먹기 때문에 살이 찌는데  천천히 오해 씹다 보면 포만감이 생겨서 음식물을 덜 먹게 되죠!!

또 나트륨을 안 먹엇다고 하네요!!  식단 조절로 32kg을 빼다니 대단하네요!!



유재환은 1989년생으로 2019년 31살입니다.  키는 170cm로 알려져 있고

2015년 박명수 라디오에 출연해서 92kg이라고 밝힌 적이 있습니다!

92kg에서 32kg을 뺀 것이면 현재 60kg 정도 되겠네요!!

4개울 만에 32kg 뺀 유재환 정말 대단합니다.

요요 잘 극복해서 현재 유지하세요!!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