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추모문! (남태현 호소)

TV 2019. 10. 18. 09:24
.


설리 사망 후에 SM엔터테인먼트가 설리를 추모하는 추모문을 발표했습니다.

SM은 공식 SNS를 통해 

"설리를 처음 만난 날을 기억합니다. 눈부신 미소가 사랑스러웠던 소녀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아티스트로 성장했고, 이제 설리는 사랑해준 모든 이들의 마음 속에 언제나 빛나는 별이 되었습니다. 

그녀가 보여준 아름다운 모습과 따뜻한 마음을 잊지 않고 영원히 간직하겠습니다"

라면서 설리 사망을 추모했네요!!




서울의 한 장례식장에서 진행된 발인식에는 유족을 비롯해 소속사 직원들과 연예계 동료들이 참석해 고인이 된 설리의 마지막 길을 배웅했죠!!

이번 설리 사망으로 많은 연예인들이 추모와 오열을 하면서도 화제를 모았습니다!



절친이었던 구하라는 오열하면서 설리의 죽음을 슬퍼했고

같은 fx 맴버이자 팀의 리더인 빅토리아는 중국 드라마 활영 중에 오열하면서 한국행 비행기를 탔습니다.



그리고 fx 맴버 루나와 엠버 역시 뮤지컬과 음반활동을 일지적으로 중단하고 설리의 죽음을 애도했습니다.

그 밖에 많은 연예인들이 설리의 죽음에 대해서 애도하기도 하고 슬퍼하였습니다 ㅜㅜ




그리고 가수 남태현 역시 악플러들에게 일침을 가했습니다.

남태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설리를 애도하는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대담하고 너가 이뤄놓은 것들에 감사함을 느끼며 살아갈께,편히 쉬길 바라. 

는 글로 추모의 뜻을 전했네요!!


또 남태현은 인스타그램에 더 이상 친구들, 동료들을 잃고 싶지 않다

라는 장문의 글을 게시했습니다.



남태현은 

저 역시 더 이상 버티지 못할 것 같기에 목숨을 끊으려 시도한 적이 있다. 많은 연예인들이 무심코 다는 댓글에 생각보다 큰 상처를 받고 좌절한다. 자기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가고 여기저기서 무슨 일 있냐 연락이 오면 보지 않기가 힘들다. 멈춰달라. 더이상 친구들 동료들을 잃고 싶지 않다.

라고 글을 적었고 이 글에 또 다른 악플이 달리면서 현재 남태현은 게시글을 모두 삭제한 상태네요 ㅜㅜ


설리 사망 이후 아직도 충격이 가시지 않은 상태입니다.

참 안타깝네요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