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델 이소라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 과거 50억원대 목걸이를 협찬 받은 적이 있다고 고백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소라는 프로젝트 런웨이 출연 당시 받고 싶은 협찬은 다 받을 정도로 잘 나갔다고 밝혔습니다!!




그때 구찌 사장보다 이소라가 낫다 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엄청난 전성기였다고 하네요.

그때 당시 옷장안에 구찌 옷으로 가득했다고 합니다.

정말 엄청나게 잘나갔던 이소라네요!!

그리고 루브르 박물관에 전시됐던 50억 원 까르티에 목걸이도 협찬을 받았다고 말했네요.

엄청나게 비싸고 귀중한 목걸이다 보니 경호원이 목걸이가 떨어질까바 5명이나 붙었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네요!


이소라는 1969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51세입니다.

키는 178cm로 알려져 있네요!

51세에 엄청난 관리를 통해서 저런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니

모델은 정말 아무나 하는 것이 아니구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예전에 나혼자 산다에 출연해서 외국인 어린 남자친구와 연애를 하는 모습도 보여준적이 있는 이소라입니다.

예전에도 잘 나갔지만 현재도 잘 나가고 있는 이소라네요!

50억 목걸이 정말 보고 싶네요.



2019/10/11 - [TV] - 배지현 임신 하다!! (류현진 나이, 키, 연봉, 몸매)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