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 정글의법칙 가다! (나이, 키, 몸매)


걸그룹 베리 굿 조현의 근황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조현은 정글의법칙을 찍으러 현재 2019년 10월 31일에 출국한 상태입니다.

정글의법칙은 해외해서 극한상황속에서 살아나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생존 예능인데 베리굿 조현이 촬영을 하러 출국한 상태여서 많은 팬들이 조현의 근황을 궁금해 했었죠!!



조현은 정글의법칙 촬영 중인데 근황을 인스타에 올렸어요!!

인스타그램에 "생존신고, 정글 커플"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네요!!

다행이 오지탐험하시면서 병같은 것 걸리지 않고 건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조현이네요!!

정글의법칙 조현 나오는 편은 꼭 챙겨봐야겠어요!!



조현은 정글의법칙 촬영을 위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프리 다이빙 실력을 이전에 인스타 그램에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어요!

인스타에 공개된 사진에는 오리발을 들고 있는 조현의 모습과 물 깊이 들어가서 수영하는 조현의 모습이 나와있네요!

아마도 정글에법칙 제작진 측에서 사전 섭외가 들어갔고

그래서 조현이 정글의 법칙 출연을 위해서 혹은 취미로 수영, 프리다이빙을 배운것 같아요!!

정글의 법칙에서 조현의 모습 정말 기대가 되네요!!




베리굿 조현은 1996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24살이에요. 키는 166cm로 알려져 있네요!

워낙 베이글녀로 유명한 조현이다 보니 키가 큰 편인지 몰랐는데 상당히 키가 큰편이네요



조현은 명륜진사갈비 CF모델롸 활동하면서도 큰 화제를 모았어요!!

현재 가수만 전업하고 있어서 그런지 약간의 발연기를 했는데도 귀엽더라고요!!


조현의 본명은 신지원이에요. 출생은 서울 용산구에서 태어났네요.

학력은 청담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고 

데뷔는 2016년에 했네요.
저는 조현은 처음 알게 된 것이 SNL에서 조현이 출연한 편을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그 때부터 조현을 알게 된 것 같네요!!

팬입장으로써 이번 조현의 정글의법칙 출연 정말 기대됩니다.

꼭 본방사수할께요!!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