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조선에서 방영하는 대표 예능 연애의맛 시즌3에서 정준의 그녀가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정준은 1979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41살입니다!!

키는 177cm로 왕년에 대표적인 청춘스타였죠!!

이제는 나이가 벌써 41살이나 된 정준이네요!!


정준의 소개팅녀는 얼굴이 엄청 하얗고 이쁜 김유지씨입니다!!

정준씨 정말 부럽네요 김유지씨 정말 이쁘네요.

정준은 연애의맛3에서 솔직하게 자기의 심정을 말했습니다.

자신은 정말 데이트를 하려고 나왔다고 하네요!!

그런 정준의 솔직한 모습에 김유지씨는 솔직한 모습이 좋다고 말했네요!!




두 사람은 첫 만남에서 버스를 타고 이동을 하고 

양고기를 먹으러 갔네요~~ 양고기를 먹으면서 소개팅녀 김유지를 챙겨주는 정준이 모습이 정말 다정다감하네요!



정준이 연애를 많이 해 본것 같은 느낌이 많이드네요!! 자연스럽게 빠르게 다음 약속도 잡는 정준입니다.

정준 연애 많이 해본것 같네요


그런데 정준이 김지유씨에 대해서 질문을 거의하지 않아서 나이나 직업이나 그런 정보를 전혀 알 수가 없네요 ㅋㅋ

그래서 자연스럽게 정준 김지유의 첫 소개팅이 끝났네요!

정준 캐릭터도 재밌고 그리고 김지유씨 정말 이쁘네요

연애의맛3는 무조건 본방 사수해야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