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현우가 2019년 10월 19일에 제대했다는 소식이네요!

와우!  드디어 시간이 안가는 군대 생활을 끝냈군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이연후는 파주에 위치한 1사단 수색대대에서 약 20개월간의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을 신고했습니다.



이연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신 덕분에 군 생활 잘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이른 시간부터 먼길 찾아와주신 팬 여러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사단에서 지내는 동안, 활동하면서는 미처 느끼지 못했던 많은 것들을 보고 배웠습니다.

앞으로는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라고 글과 사진을 게시했네요!!




이현우는 복귀작으로 뮤지컬 영화 영웅을 확정지었네요.

제대하고 바로 복귀작을 고른 이현우네요!!  축하드려요!!



배우 이현우는 1993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27살입니다.  아직 20대의 젊은 나이이기 때문에 이제부터 열심히 활동하면서 전성기에 오르면 되겠네요.

이현우 키는 172cm로 알려져 있네요!! 제대 축하드려요

이제 꽃길만 걸으세요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