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영미가 헬리코박터균을 언급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는형님에 출연한 안영미는 셀럽파이브 맴버들이 나랑 같이 안하는 이유는 뭘까? 라고 물어 봤고 

나는 처음에는 이게 몸에 이로운 건 줄 알았다. 라는 힌트를 줬습니다.



서장훈은 헬리코박터균 때문에 맴버들이 겸상을 안한다. 라고 말해서 정답을 맞췄네요!!

안영미는 2년전 종합 검진에서 완치 판정을 받았다고 하네요.

근데 헬리코박터균이 있다고 의사가 말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유산균이 있구나. 그래서 술 먹어도 건강하구나 라고 느꼈다네요.




근데 의사가 왜 병원에 안왔냐며 헬리코박터균은 위암을 유발하는 균이라고 말했다 라고 하네요!!

저도 헬리코박터균은 유산균으로 장 건강에 좋은 균인지 알았는데 위암을 유발하는 균이였군요!

안영미가 헬리코박터균을 언급해서 저도 이번에 알게되었네요 감사합니다!!



안영미는 1983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37살입니다.

키는 162cm로 알려져 있고 개그우먼 중에서 19금 멘트를 잘 날리는 위험한? 언니 들 중에 하나죠!!

그래도 안영미 보면 정말 유쾌하고 재밌는 것 같습니다.



요새 코미디 프로그램을 잘 안 보다보니 안영미 오랜만에 보는 것 같은데  자주 방송에 나와주세요 응원할께요!!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