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창력이 좋은 한국을 대표하는 가수 이승철씨가 은퇴고민을 했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승철씨는 목안에 물혹 같은데 생겨서 1년전에 성대수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ㅜㅜ

가수들은 어쩔 수 없이 1번쯤은 성대수술을하다보네요.

이승철도 성대수술을 피할 수 없었나 봅니다.



성대수술을 하고 1달간 목소리가 나오지 않아서 묵언수행을 했다고 하네요 ㅜㅜ

가족들과 대화는 어플을 통해서 의사소통을 할 정도였다고합니다. 

예를 들어서 어플에 배고파 라고 치면 기계음으로 배고파 라고 소리가 나왔다고하네요!!



그렇게 성대수술을 하고 묵언수행을 1달동안 한 후에 노래를 부를때 원하는 음이 나오지 않았다고 합니다!!

가수 데뷔 34년동안 원하는 음이 단한번도 나오지 않은 적이 없었던 이승철이라고 해요!!

(이승철 노래 음이 높고 어려운데 이승철씨는 타고난 가수인가 봅니다.  원하는 음을 모두 표현할 수 있으니까 말이죠!!)



그래서 원하는 음을 마음대로 표현할 수 있었던 이승철은 원하는 음이 나오지 않자 은퇴를 심각하게 고민했다고 하네요.

그래도 현재는 오랜 재활 끝에 완전히 회복한 상태라고 합니다!! 

정말 다행이네요!  제가 이승철 노래중에 네버엔딩스토리를 정말 좋아하는데 그 노래를 부르는 이승철을 볼 수 있겠군요!!




이승철은 1966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54세입니다.

이승철은 2번 결혼을 하였는데요.

1993년에 전 아내 강문영씨와 결혼했으나 이혼한 후에

2007년 현재 아내 박현정씨와 결혼을 하였습니다. 


이승철은 박현정씨와 결혼하고 딸을 1명 두기도 했습니다.

이승철씨 아내 박현정씨는 결혼 이후에 연예기획사 대표를 맡아 경영을 책임지고 있다고 합니다. 

스튜디오 운영 및 조명 영상사업까지 확장해서 자산 60억 규모의 기업을 일궈낸 장본인이 현재 아내 박현정씨라고 합니다.


이승철과 박현정씨는 부부공동명의 부동산을 2건 가지고 있는데 한남동 지하1층, 지상 2층 구조로 된 건물을 2011년에 공동명의로 구입했고, 한남동에 위치한 고급주택간지 단층형 펜트하우스를 공동명의로 가지고 있답니다!!


부동산 두건이 시세차익80억,  현재 가치가 210억이라고 하네요!!  이승철씨 재산도 어마어마 하네요.

그리고 이승철의 아내가 이승철 전 재산을 관리해서 박현정씨가 안보이면 무섭다고 하네요.

이승철씨 수술 잘되서 노래 부를 수 있다니 다행입니다.

응원할께요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