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리수가 악플러들에게 분노를 표출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하리수는 자신의 sns에 한장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은 누군가가 개인 sns에 악성 댓글을 남김 것을 캡처해서 올린 것이었네요!!




하리수는 

이건 무슨 더러운 말이지? 지금까지 태어나서 한 번도 담배를 피워본 적도 없고 누군가에게 함부로 비속어나 욕 등 하지 않는 건 주변에서 다 아는데 

라며 해명을 했네요!!


그러면서 이렇게 유언비어를 퍼트리는 건 무슨 저의가 있어서 이러는 건지? 정말 어이 없다 

라면서 분노를 표출했네요!!


악플러들에 악플에 많은 상처를 입은 하리수로 보이네요!!

하리수는 1975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45살입니다.

하리수는 나이에 비해서 상당히 동안을 유지하고 있네요

키는 168cm로 알려져 있네요!!



하리수는 박명수의 라디오에 출연해서 전성기 시절에 하루에 1억 수입을 올렸고 10년은 먹고 살 수 있을 정도의 재산이 있다고 밝히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악플이 많다는 것은 사람들이 그만큼 관심이 많다는 것을 의미하니까 큰 상처 받지 마시고 당당하게 방송활동 많이해주세요.

응원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