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라 김지현이 집을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지현은 sbs 예능 미우새에 출연하였는데 아들이 있다고 고백을 하면서 더 화제가 되고 있죠.

김지현은 1972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48살입니다.







김지현은 2016년 10월에 2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해서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3년전이니 김지현은 45살, 김지현 남편은 43살때 결혼한 것이죠. 

근데 김지현의 남편에게는 아이들이 이미 있었다고 하네요!!

큰 아들이 고1 작은 아들이 중 2라고 합니다!!


김지현은 아들 2명이 있는 것을 딱히 숨긴 이유는 없었다고 합니다.

현재 김지현의 가장 큰 일과는 아이들을 학교 보내는 것, 아침에 아이들 깨워서 보내는 것이 큰 일이라고 밝혔네요. 

그리고 아들이 2명 있어서 정말 든든하다면서 이제는 딸이 한명 있으면 좋겠다라며 시험관 수술을 7번 했는데 잘 안됐다고 밝혔네요. 

시험관 수술이 잘 되지 않는 것은 나이가 많아서 그렇다고 하네요!!

아들 2명이 있었는지 몰랐네요 !!





아들이 2명 있는 것과 막내를 얻기 위해 시험관 수술을 하고 있는 김지현에게 많은 격려를 네티즌들이 하고 있는 상황이네요!!

룰라 옛날 부터 팬이였는데 응원할께요!!  


.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