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봉 40억설로 화제가 되었던 나영석 pd가 자신의 연봉에 대해서 직접 언급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어요!!

 유재석이 나오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나영석이 출연하였네요





유재석은 나영석에게 연봉 40억설에 대해서 직접적으로 물었습니다. 

그러자 나영석pd는 

연봉은 아니다. 큰 돈이라 감사하긴 하지만 그 날 기사가 났을 때 뭐라고 얘기할기가 민망하더라. 복도에서 만난 후배한테 설명을 할 수도 없었다.

라고 말했네요!!



나영석이 받은 40억은 연봉이 아닌 급여와 성과금이 합쳐진 보수 총액이라고 합니다!!

CJ엔터테인먼트가 내놓은 사업 보고서에 따르면

나영석 급여는 2억 1500만원 상여금은 35억 1000만원 + 각종 형식의 보너스 형식의 상여금까지 포함되서 

40억 7600만원의 보수를 받았다고 하네요!!

연봉 40억 맞네요!!!  (상여금이지만 결국 다 받았으니까요)

이 금액은 약 27원을 받은 CJ 그룹 회장 보다 많은 금액이라고 하네요!!



나영석은 kbs 27기 공채 프로듀서로 kbs에서 1박 2일에서 인지도를 얻은 pd가 되었고 2013년 CJ엔터테인먼트로 이직해서  꽃보다 시리즈, 삼시세끼 시리즈, 윤식당, 신서유기 등 엄청난 화제의 예능들을 제작하는 대표 pd죠!

현재 나영석과 대적할 만한 pd는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나영석은 1976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44세입니다.

정말 잘나가네요!!  앞으로 더 좋은 예능 기대할께요!!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