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가 빅뱅 멤버 태양, 대성, 지드래곤이 전역을 앞둔 시점에서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19년 10월 23일 오전에 YG엔터테인먼트는 빅뱅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빅뱅 지드래곤, 태양, 대성 전역 현장 방문 관련 안내

라는 제목의글을 올렸습니다.



YG는 

지드래곤, 태양, 대성이 복무하고 전역 예정인 부대는 아프리카돼지열병 바이러스 검출 접경지로, 더이상 전염 확산을 방지를 위해 방역 체제를 강화하고 있는 만큼 해당 지역의 방문 자제를 권고하고 있다.

라고 설명했네요!!

지드래곤, 태양, 대성의 전역을 기다리 주신 팬들의 방문을 자제 부탁 드린다고 했네요!!


지드래곤은 2018년 2월 , 그리고 대성과 태양은 2018년 3월에 현역 입대를 한상태입니다!!



최근에 승리 사건, 탑 사건으로 문제가 많았던 빅뱅인데요.

그나마 말썽 잘 안부리는 대성, 태양, 지드래곤이 전역을 하는군요!!

승리는 은퇴했고 탑은 아직도 비판을 받는 시점인데

다른 맴버들이 전역하고 어떻게 활동할지 기대가 되네요.





대성은 1989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31살

지드래곤과 태양은 1988년생으로 한국나이로 32살입니다.

30대가 넘어선 빅뱅이네요.

그래도 노래는 확실히 잘하는 가수였으니 얼능 신곡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