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혁 이상형! (고기 좋아하는 여자?, 키, 나이)


최진혁이 이상형을 밝히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19년 11월 6일 방송된 한끼줍쇼 에서 최진혁은 이천시 예스파크 도자기 마을에서 한끼에 도전을 했어요!

열심히 노력한 끝에 한끼를 얻어먹기에 성공한 최진혁이였습니다.



최진혁은 식사를 하던 중에 연애에 대한 물음에

여자친구를 제발 만나고 싶은데 그러기 쉽지가 않다. 

만날기회가 별로 없다. 제 성향이 매일 보던 사람만 매일 보는 성향이라서 새로운 친구를 사귈 기회가 없다. 연예인은 부담스럽다

라고 연애 성향을 밝혔습니다.

그리고 최진혁은 이상형을 밝혔는데....




강호동의 생선만 먹어야하는 분은 어떠냐 라는 질문에

최진혁은 

절대 안 된다. 사랑과 생선 둘 중 하나는 포기해야 한다.

진짜 좋아한다. 고기 좋아하는 여자

라고 이상형을 밝힌 최진혁이네요!!

저도 육식파라서 저와 입맛이 맛는 고기를 좋아하는 여자가 이상형인데 최진혁 씨도 고기를 좋아하는 여자가 이상형이군요!!!




최진혁은 1986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치면 34살입니다. 키는 186cm로 큰 키 답게 모델출신 연기자죠



전라남도 목포출신 최진혁입니다. 2006년에 kbs 드라마 

일단 뛰어 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를 했죠.

하지만 데뷔시기에는 본인의 연기력이 그리 좋지 못함을 알고 연기자의 길을 계속 갈 수 있을지 고민했다고 하네요





그런 고민을 가지고 노력한 끝에 2017년 ocn드라마 터널에서 높은 시청률과 연기 호평을 받았고

2018년 황후의 품격에서 경호원 천우빈 역을 맡으면서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최진혁이죠!

이런 최진혁이 이상형을 밝혔으니 많은 여성팬들이 심쿵 할 것 같습니다.



고기를 잘 먹는 여자가 이상형이라는 최진혁씨!!

덕분에 많은 여자들이 고기 잘 먹을 것 같네요!

다음 작품에서도 좋은 연기 보여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