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의 크리스탈이 근황을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19년 11월 4일 크리스탈은 자신의 sns에 특별한 글 없이 사진을 공개했네요!!

카디건 차림을 하고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크리스탈은 원래부터 엄청 매력적이였는데

크리스탈 근황을 보니 좋네요!!



크리스탈은 친언니 제시카와 함께 온스타일 리얼리티 프로그램

제시카&크리스탈을 확정지었다네요!!

드디어 방송에서 크리스탈을 볼 수 있겠네요

크리스탈 근황 찾아보느라고 힘들었는데 이제 방송에서 볼 수 있게 되었네요!!


크리스탈은 OCN 플레이어 이후 차기작을 아직 결정하지 않아서 많은 팬들이 크리스탈 근황을 궁금해 했었죠!!


크리스탈은 1994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26살입니다.

TV에서 엄청 오래전부터 본것 같은데 아직 20대 중반밖에 되지 않은 크리스탈이네요!!

키는 165cm로 알려져 있어요!!



크리스탈은 예전부터 각선미가 엄청 이쁘기로 유명했죠.

크리스탈의 국적은 한국, 미국으로 이중국적으로 알려져 있어요

크리스탈은 에프엑스로 데뷔했는데 2009년이에요 10년전에 16살의 어린나이로 데뷔한 크리스탈이네요


영어도 잘하기로 유명해서 가끔 미국에서 사진을 찍어서 올리는 크리스탈 근황이 종종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16살의 어린나이때부터 계속 봐온 것 같은데 아직 26살밖에 되지 않은 크리스탈이네요!

이번에 크리스탈 근황으로 공개된 사진은 정말 매력적이군요.

제시카와 함께 방송을 한다니 기대해 볼께요!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