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고양이? (설리 고양이? )



김희철 고양이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희철은 2019년 11월 6일 유튜브 라이브를 진행했습니다.

김희철이 라이브방송을 진행하는 도중에 난데없이 등장한 스핑크스 고양이가 화제가 되고 있죠!!



김희철이 유튜브 라이브 방송하면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는데 갑자기 고양이가 등장했어요!!

흰색 스핑크스 종으로 보이는 고양이는 생방송에 갑자기 등장하면서 카메라를 흔들기 시작했어요!!!

ㅋㅋㅋㅋㅋ

고양이 정말 귀엽죠.

이번에 등장한 고양이의 품종은 얼마전 극단적인 선택으로 세상을 떠난 설리의 반려묘인 고블린과 같은 종이라고 하네요 ㅜㅜ



김희철 라이브 방송을 보고 있던 누리꾼 들은 생전 설리와 가깝게 지냈던 김희철이 설리의 고양이 고블린을 맡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내 놓았습니다. 

팬들이 고양이의 정체를 궁금해 하자 김희철은 고양이의 정체는 비밀이다 라면서 더 이상 언급을 자제했네요!!




김희철과 설리는 연예계 연습생 시절이었던 12살부터 인연을 맺어왔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과거 방송에서 김희철은 설리 얘기를 안 하려고 썰전을 그만 뒀다 라고 밝히면서 설리와 친한 사이임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이번에 갑자기 등장한 김희철 고양이가 설리의 고양이 고블린인지 아닌지는 김희철 당사자만이 알겠지요!!

저도 고양이 키우고 싶은데 김희철 고양이 보니까 정말 귀엽네요!!

김희철씨 고양이 잘 키워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