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1년 8개월의 육군 현역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다는 소식입니다!!

2019년 10월 26일 오전8시에 경기 용인시 처인구 육군지상작전사령부에서 전역 신고를 한 지드래곤입니다!

저도 전역을 했던 시절이 떠오르는군요! 정말 기분이 좋아서 빨리 군부대를 나가고 싶었죠!!




빅뱅의 인기가 시들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하듯 아침부터 약 3000여명의 팬들이 지드래곤의 전역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지드래곤은 3000여명의 팬들앞에서

군 복무 잘 마치고 돌아왔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하고 많이 와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군인이 아닌 본업으로 돌아가서 충실히 임하겠다!

라고 짧은 소감을 마치고 군인답게 경례를 했네요!!


지드래곤의 철원군 육군 3사단 백골부대에서 복무했습니다


원래 지드래곤은 복무 부대에서 전역할 예정이었지만 철원군에서 전역할 예정이었지만 돼지열병 검출 접경지로 많은 팬들이 전역축하를 하러 방문할 것이 예상되어서 용인으로 장소를 바꿨다고 하네요!!




지드래곤은 1988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32살입니다. 

키는 177cm로 알려져 있는데 실제는 그것 보다 작은 것 같습니다. 

(유재석보다 작더라고요)




지드래곤은 작곡도 잘해서 엄청난 수입을 올리는 것으로 알려져 있죠. 

지드래곤의 저작권료는 1년에 약 8~10억정도 나온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부동산도 많이 소유하고 있는 지드래곤인데요.

포천에 부모님께 선물한 펜션이 약 10억, 제주도 애월읍에 있는 카페가 땅 건물 포함 약 20억 이라고 합니다.

빅뱅이 2016년 벌어들인 수입이 450억이 된다고 합니다 ㅋㅋㅋ

군대에서 많은 새로운 경험을 통해서 지디의 신곡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빅뱅이 문제가 많은 그룹이기는 하지만 지드래곤 전역 축하하고 활발한 방송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