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 25일에 방영되는 나혼자 산다에 걸크러쉬 화사와 같은 멤버인 휘인의 전주여행기가 그려진다고 합니다.

휘인의 고향이 전주로 전주토박이의 전주여행기가 그려질 예정이네요!!

전라도 전주 하면 먹거리 많기로 유명한 동네죠!

전주 다시 한번 가고 싶네요!!



휘인은 1995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25살입니다.

아직 젊고 이쁜 휘인이네요!!  휘인의 키는 165cm고 몸무게는 42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전주에서 휘인의 먹방도 정말 기대가 되네요!!



같은 걸그룹 멤버 답게 잘 먹고 잘 노는 화사와 휘인의 모습입니다!!

휘인 잘 몰랐었는데 정말 이쁘군요!!!



휘인은 마마무에서 보컬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본명이 정 휘인으로 상당히 평범한 이름은 아닌데 만화를 좋아하던 휘인의 이모가 '순정만화 인어공주를 위하여'의 조휘인의 이름을 따서 지어줬다고 합니다!!

휘인의 이름에 특이한 유례가 있었군요!!!


휘인이 가수가 된 계기는 휘인의 어머니가 미대 출신으로 사진예술을 하시는데 그런 어머니 밑에서 자라다 보니 저절로 예술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그 중에서 음악을 선택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어머니를 닮아서 그림을 상당히 잘 그리는 휘인이라고 합니다!!




휘인은 마마무에서 보컬을 맡고 있는데 마마무의 노래를 자주 들어보시는 팬분들을 잘 알겠지만 대부분의 후렴구를 부르는 것이 휘인입니다. 

휘인이 마마무 노래에서 빠지면 안될 만큼 큰 비중을 차지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휘인이 마마무의 중심 축이죠!!



그리고 여자 아이돌 답게 162cm의 큰 키는 아니지만 엄청난 몸매관리를 통해서 비율이 상당히 좋은 휘인입니다. 

역시 키가 중요한게 아니고 비율이 중요한 것이겠죠!!

이번 나혼자산다에 출연해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되는 휘인입니다.

앞으로 많이 응원할테니 예능에 많이 출연해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