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김미연이 결혼화보를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김미연은 운동으로 다져진 멋진 몸매와 타고난 개머허리 18인치를 자랑하고 있죠.

그런 김미연의 웨딩화보가 공개되었는데요.

정말 모델이 따로 없네요!!


김미연은 2019년 12월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리는데 가족과 친지들만 참여하는 비공개형식으로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김미연의 웨딩화보에 나와있는 웨딩드레스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김미연이 입은 모든 드레스가 디자이너 김미숙 명장의 작품이라고 합니다!!!




김미연의 남편에 대한 정보는 연상의 사업가라는 것만 빼고 알려진 것이 하나도 없네요. 

12월에 결혼을 한다고 하니 조금씩 김미연씨의 남편에 대한 정보가 공개될 것 같습니다.



김미연은 1980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40살입니다. 

키는 168cm고 허스키한 목소리와 18인치 개미허리로 유명한 김미연이죠!!



김미연은 충남 천안에서 태어났고 2002년에 데뷔해서

수 많은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TV에서 봤는데 김미연씨 나이가 꽤 많군요. 

결혼 정말 축하드리고요 웨딩드레스 정말 잘 어울리네요!!

응원할께요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