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고경표 댓글 논란? (나이, 키)


2019년 11월 10일 전역한 빅뱅의 태양이 아직 군생활을 하고 있는 배우 고경표한테 단 댓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먼저 전역한 사람이 아직 복무 중인 군인을 놀릴 때 사용하는 농담을 그대로 썻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11월 10일 전역한 태양은 인스타드램에 전역한 기쁨을 만끽하는 사진 여러장을 게시했습니다.

동기들과 기념촬영을 하거나 혼자 거수경례를 하는 사진을 올리면서 병장전역의 기쁨을 만끽한 빅뱅 태양이었죠!!

그러면서 내 인생을 응원한다! 라는 글도 썻네요!!

군대 전역한 남자분들이면 알겠죠!  막 전역하면 뭐든지 할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을 가지게 되죠!!



그런 빅뱅 태양의 인스타그램에 현재 군생활을 하고 있는 고경표는 

축하축하 곧 따라갑니다 라는 댓글을 남기면서 부러움을 표현했습니다. 

그러자 태양은 고경표에 댓글에 

경표야 그날이 올까?  라는 답변을 달았네요!

군대에서는 흔히 하는 농담이 많죠

선임이 후임이 들어오면 눈을 감아봐 깜깜하지?

그게 니 군생활이야! 라는 선임들의 장난을 칩니다.

연예인이지만 군생활 하면서 시간이 잘 가지 않았던 빅뱅 태양이 고경표 댓글에 군대에서 선임이 후임을 상대로 하는 장난을 쳤네요~

딱히 논란 거리는 아니고 제대한 빅뱅 태양이 고경표에게 장난을 친 것으로 볼 수 있겠네요!!


고경표는 2018년 5월 21일 입대했고 2020년 2월 20일 전역을 앞두고 있습니다.

병장 고경표는 시간 금방갈꺼에요!!  전역하는 순간 금방 올겁니다.  힘내세요!!

빅뱅 태양은 1988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32살, 

고경표는 1990년새으로 2019년 30살이네요!

태양은 173cm, 고경표는 키가 184cm로 알려져 있네요!

태양은 전역 축하드리고, 고경표는 시간 금방 갈꺼에요!

떨어지는 낙엽도 조심하시길...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