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치승 식단공개? (나이, 키)


헬스트레이너로 유명한 양치승 관장이 대회를 앞둔 드레이너들의 죽음의 식단을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어요

양치승 헬스 트레이너는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을 했습니다.

체육관 소속 트레이너들이 벌크업을 위해 폭풍 식사하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헬스트레이너들의 몸을 만들기 위해서 어떤 식단을 먹는지 공개가 되었죠!!



양치승 관장은 빵 58개, 달걀 60개를 먹는다. 탄수화물과 단백질 나트륨이 들어가야 운동이 잘 되는 거다

라면서 헬스트레이너의 식단을 공개를 했네요!!

어마어마한 양을 먹는 식단이고, 저걸 다 먹고 운동을 통해서 근육량으로 바꿔야 한다니 어마어마하네요!

정말 헬스트레이너들 식당 대단합니다.



양치승 관장은 사이즈업을 시켜줄 때는 정말 많은 양을 먹어야 한다. 탄수화물과 단백질이 폭팔적으로 들어가야한다

라고 강조했어요. 그렇게 빵 58개, 계란 60개를 먹는 죽음의 식사가 시작되었네요.

역시 몸에 지방 제거하고 근육 붙이는 것은 엄청나게 힘든 작업입니다.

정말 존경합니다 몸 좋으신 헬스트레이너 분들



양치승 헬스 트레이너는 1985년생으로 2019년 45살입니다.

키는 170cm 몸무게는 80kg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작은 키지만 몸이 워낙 좋아서 어깨가 넓고 떡대가 있다보니 170cm로 안보이고 더 커보이는 양치승이네요!


배우 성훈의 헬스트레이너로 유명하기도한 양치승입니다. 

나혼자산다에서 성훈 헬스트레이너로 나오면서 인지도를 얻었고 그 덕분에 당나귀 귀에도 출연하게 되었네요!!

재밌는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양치승 관장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방송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