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 결혼발표! (키, 나이, 예비신랑)



천상지희 선데이가 결혼발표를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선데이는 인스타그램에 

천상지희 선데이입니다. 저는 진보라라는 평범한 인간이기도 합니다. 오늘 다름이 아니라 정말 기쁘고 행복한 소식을 전하기 위해 인사드리게 됐다

라고 말문을 열었어요!! 




선데이는 1987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33살이에요.

인스타에 결혼발표를 하면서 장문의 글을 적었는데 

선데이는 불안한 자신을 자체를 사랑해주는 사람이 나타났다고 하네요!!


예비신랑은

가수로써 연예인으로써가 아닌 선데이 자신을 사랑해 주고 보듬어 주는 사람라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에 결혼발표만 하면서 결혼소식을 전하고 아직까지 선데이의 예비신랑에 대해서는 전혀 공개가 되지 않았네요!!

어떤 사람이 선데이와 결혼을 하게 될지 궁금하네요!

추후 예비신랑에 대해 정보가 공개되면 포스팅 해야겠어요!!



천상지희는 2005년 데뷔했어요. 

선데이는 벌써 약 15년간 연예계 활동을 했네요. 

처음에는 주목받던 천상지희였는데 어느순간 근황을 알기 힘든 선데이였죠.

복면가왕에도 등장하고 간간히 방송에 나왔던 선데이였는데 이번에 결혼발표를 하였네요!!

어떤 분이랑 결혼하는지 궁금하네요!!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