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짠내투어에 출연하고 있는 규현의 중국어실력이 공개될 예정이라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더짠내투어는 이번에 중국 청도를 여행지로 짠내나는 여행일정을 선보이는데...

중국 여행 마지막 날은 규현이 설계를 맡는다고 합니다!!



규현은 유창한 중국어 실력을 바탕으로 청두 관광의 끝판왕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네요!!

역시 슈퍼주니어 멤버로 전세계를 투어하다가 익힌 중국어 실력이 이번에 발휘가 되는군요!!




규현은 1988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32살입니다. 

키는 180cm로 알려져 있네요!!

다재다능한 규현은 슈쥬 멤버로써 활동을 하기도 하고 솔로앨범, 그리고 뮤지컬, 전문 방송인으로써 많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규현의 아버지가 학원을 운영하는 것으로 유명한데 

그 덕분인지 학창시절 공부도 잘했다고 하는 규현입니다. 

가장 좋아하는 과목은 수학으로 고교시절 수학 경시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하네요!!

그런 학구열이 높은 집안에서 태어난 규현은 연예인이 되겠다는 것을 아버지가 무척이나 반대했다고 합니다.

심지어 규현이 다니는 고등학교 역시 규현이 연예인을 한다는 소식에 비상회의가 소집되었을 정도라고 합니다. 

규현이 연예인을 하겠다는 의지가 당해서 결국 좋은 대학을 가면 연예인이 되는 것을 허락한다고 약속을 받았고

경희대에 입학하게 되면서 sm연습생이 될 수 있었다네요.



학원을 운영하는 아버지 밑에서 자라서 워낙 머리가 좋은 규현이다 보니 중국어 실력이 유창한것 같네요.

규현의 유창한 중국어 실력을 보기위해서라도 더짠내투어 본방사수해야겠습니다.
응원할께요!!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