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선우선이 옥탑방 문제아들에 게스트로 출연해서 결혼생활과 남편에 대해서 이야기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선우선은 남편과는 11살차이다. 남편이 어린데 나이 차를 느껴본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연하가 기분 나빠할 만한 행동이 있냐? 라는 김숙의 질문에

선우선은 많이 어리면 화를 참게 되고 이해하게 된다. 나이차를 많이 느꼈으면 결혼을 못 했을 것 이라고 답하면서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네요!!



또 선우선은 남편이 프러포즈를 해서 결혼했는데 크리스마스 때 남편이 집에 초대해 양조로 하트를 만들어줬다 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달달한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는 선우선이네요!!




선우선은 1975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45살입니다. 

키는 165로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지만 최근에는 162cm로 수정이 된 것 같습니다.  165라고 하기에는 많이 작아보이는 선우선이죠!!

선우선은 2019년 7월에 11살 연하 액션배우 이수민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현재 달달한 신혼을 즐기고 있는 선우선입니다!!



선우선의 남편인 이수민씨는 11살 연하라고 했으니 1986년생으로 2019년 34살이겠네요.

직업은 액션배우이자 무술감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서울액션스쿨 소속 무술감독 이수민씨는 

배우보다 더 잘생긴 스턴트맨으로 이름이 알려질 정도로 잘생겼네요!!



선우선과 이수민은 액션스쿨 배우와 스승으로 인연을 시작했고 1년간 사랑을 키우며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선우선이 워낙 동안이다보니 11살 나이차이가 나는 연상연하커플로는 보이지 않네요!!

달달한 신혼을 즐기는 두사람이 정말 부럽습니다.

많은 예능 나와서 결혼생활 얘기 많이 해주세요 선우선씨!!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