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 김유지 속마음?

TV 2019. 11. 8. 07:59
정준 김유지 속마음?

연애의맛3에서 새로 출연한 커플 가운데 진도가 가장 빠른 정준 김유지 커플이 경주를 데이트 하는 모습이 방송을 탔습니다. 

갑작스러운 경주여행을 떠난 정준 김유지 커플은 동궁과 월지 등을 산책하며 경주 야경을 즐겼네요!!



분위기가 오른 정준 김유지 커플은

 

카메라 없이 만나면 어떨까? 방송 없이 만나는 건 어때? 

라는 정준의 질문에 현재까지 ok 싸인만 보내던 김유지는 바로 대답을 이어가지 못했네요!

정준은 천천히 대답해줘 라고 말하면서

정준과 김유지의 속마음은 바로 드러나지가 않았네요!!



또 정준과 김유지는 놀이공원을 방문한 뒤 카페로 이동하는 택시 안에서 손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네요!

정준은 김유지의 손을 만지면서 

손이 애기애기하다. 방송에서는 이 장면을 안 썼으면 좋겠다

라면서 카메라를 의식하는 말을 했네요!

김유지는 카메라 신경 안 쓴다더니 신경을 많이 쓴다. 

완전 비지니스 수준 이라면서 정준을 공격했습니다!



정준은 돌직구를 던지면서 속마음을 드러내기도 했죠. 

김유지는 연예인을 처음 만나서 그런 것인지 방송용인지 아니면 정준의 속마음이 진심인지 고민하는 분위기였습니다.

연애의맛3는 정말 재미가 있군요. 

알콩달콩 데이트를 즐기는 정준 김유지 커플의 마무리는 어떻게 될까요?

잘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