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와 임세령 대상그룹 전무가 2019년 11월 1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축국하는 모습이 언론에 포착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어요!!!

현장 영상에 따르면 이정재와 임세령은 시간 차를 두고 출국장에 들어갔네요.  이정재는 청색 셔츠와 선글라스를 입었고 임세령은 트렌치코트 차림이었다고 하네요!!


이정재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에 따르면 

이정재의 개인일정이라 동반 여행 여부는 알지 못한다

라고 합니다.

이정재와 임세령은 2015년 1월에 데이트 사진이 보도 되자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했다 라면서 공개연애를 선언한 상태입니다!!

와우 이정재와 임세령씨 동반출국인건가요?

아니면 우연일까요?




이정재는 1972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48살입니다. 

불혹을 훨씬 넘겨서 50을 바라보는 나이에도 젊음을 유지하며 오빠라는 소리를 듣는 멋진 중년 이정재네요!

키는 180cm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정재는 2011년에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부동산 건물을 약 47억원에 매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죠

8년이나 지났으니 그 건물 가치가 어마어마 할 것으로 예상되네요!!

다수의 cf를 찍고 있는 이정재인데요.

cf한편당 5억원을 받는 것으로 알려진 이정재입니다!!

멋지고 돈도 많은 멋진 이정재네요!!



임세령은 1977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43살입니다!!

임세령씨는 삼성 이재용의 전 아내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재용과 이혼하면서 재산분할을 하면서 재산도 어마어마할 것으로 추측할 수 있네요. 

자세한 재산 분할 내용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선남선녀 그리고 돈도 많은 사람들끼리 정말 잘 어울리네요!!

두분 응원할께요!!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