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 아나운서 출신 탤런트 최송현이 열애 중이라고 합니다!!

최송현 소속사는 최송현이 3살 연상의 다이빙 강사와 열애중 이라고 밝혔습니다.  결혼 계획은 구체적으로 알지 못한다고 밝혔네요.

소속사에서 결혼 계획을 아직 모른다고 하는 거 보니 최송현이 연애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나 봅니다.




최송현과 3살 연상의 스쿠버 다이빙 강사는 스쿠버다이빙을 통해서 인연을 시작하게 되었고 

그를 계기로 2019년 6월 부터 연인사이로 발전 했다고 합니다. 

레이먼 킴도 김지우 씨와 스승과 제자 사이에서 결국 결혼까지 하게 되었는데 

최송현 씨도 같은 케이스로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군요!!



최송현은 전직 아나운서 출신으로 연세대를 졸업한 미모와 함께 머리도 똑똑하기로 유명합니다.

또한 최송현의 집안은 최송현 아버지는 유명한 법조인 최영홍씨입니다.

최영홍씨는 서울대 법대 졸업 후 검찰부장을 거쳐 고려대 법대 교수시기도 하죠.

그리고 최송현의 두 언니는 법조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언니 2명 모두 사법고시를 패스해서 변호사로 활동중이죠

최송현의 큰 언니 최지현씨는 23세의 어린 나이에 42회 사법 고시를 패스해서 현재 유명 로펌에서 억대 연봉을 받는다고 알려져 있네요!!!




이쁘기도 하고 연세대를 졸업할 만큼 머리도 좋은 최송현은

집안 자체가 머리가 좋은 집안이네요!!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법조인이 아버지 포함해서 3명이니 소송에서 질 일은 없겠네요!!


최송현은 1982년생으로 2019년 한국 나이로 38살입니다.

3살 연상의 남친이라고 했으니 남친분은 41살이겠네요  또한 최송현의 키는 165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쿠버 다이빙을 통해서 연인으로 발전 하셨다니 같이 취미생활 즐기면서 아름 다운 사랑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응원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