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인석과 안젤라 박 부부가 둘째를 출산했다는 소식입니다.

방송인 안젤라 박은 2019년 8월 13일 자신의 인스타에서 갓 태어난 둘째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엄청 귀엽네요 정말 ^^

8월 13일 새벽 4시 40분 가량에 3.58kg의 미미가 태어 났습니다.

벌써부터 근육맨이고 큰 형이랑 쌍둥이 처럼 닮앗습니다.

라고 소감을 밝혔네요



 김인석 안젤라 박은 2014년 11월에 결혼하여서 1남을 두고 있다가 이번에 둘째 아들을 출산하였네요.

김인석 안젤라 박 부부는 2018년에 머슬매니아가 출전을 준비하면서 운동을 해서 엄청난 몸짱 부부로도 유명합니다.


운동하면서 살빼기도 힘든데 저렇게 지방 태워버리고 근육 붙이는게 정말 힘들 거든요 .

김인석은 1980년 생으로 2019년 한국 나이로 40세 불혹입니다.

젊지 않은 나이에 저렇게 몸관리하고 머슬매니아 출전한다는 의욕을 가진 것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되네요



안젤라 박은 1986년생으로 2019년 기준 한국 나이로 34살입니다. 안젤라 박은 미국 하와이대학교에서 심리학과를 전공할 만큼 수재입니다. 

그리고 2008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하와이 진으로도 선발되기도 하네요. 

김인석과 만남은 영어과외 선생님과 학생으로 만나게 되었는데 교제 5개월만에 결혼에 골인하였습니다.

얼마전에 추성훈이 사랑이가 일본에서 적응하지 못한다고 하와이로 이민을 갔죠. 

안젤라박 집안은 재벌급은 아니겠지만 하와이 살면서 하와이 대학 나올 정도멸 금수저 급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둘째 아들 출산 했다고 하니 금슬 정말 좋으신거 같습니다 같이 운동도 하면서 몸매 관리 하는 것도 보기 좋네요. 

앞으로도 행복 하시기를 빌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