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눈을 뜨면 제일 먼저 보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엄마가 항상 먼저 SBS를 키면 모닝와이드라는 프로그램입니다.

그 프로그램에서 메인 MC를 보고 있는 조정식 아나운서에 대해 포스팅해 볼까 합니다 !!





조정식 아나운서는 1986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34살입니다. 키는 187cm로 엄청큰 장신입니다.

모닝와이드에서 옆에서 같이 엠씨를 보는 이혜승 아나운서가 상당히 작아서 이혜승 아나운서가 상당히 단신이구나 라고 생각했는데 

조정식 아나운서가 상당히 키가 큰 거 였군요 몰랐네요!!




2013년 아나운서로 데뷔한 조정식 아나운서는 올해로 7년차 아나운서라고 합니다!!

조정식 아나운서는 연세대 문헌정보학과를 졸업한 수재라고 할 수 있겠죠

sky 들어가기 상당히 힘든데 당당히 연세대를 졸업했고

그리고 아나운서를 한다니 아나운서들은 수재들의 모임인가 봅니다.

그리고 조정식 아나운서의 입사 동기는 장예원 아나운서로 알려져 있네요


SBS에 입사하고 나서 아나운서 최초로 드라마도 했다고 합니다

1인 7역 이였다는데 기억나지 않는거 보면 그리 흥행한 드라마는 아닌가 봅니다;;;

그리고 아나운서가 된 이유는 스포츠를 너무 좋아해서 아나운서가 되면 스포츠 중계를 할 수 있어서 지원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SBS에는 배성재 아나운서가 딱하니 버티고 있죠

앞으로 스포츠 중계에서도 볼 수 있었으면 하네요



그리고 조정식 아나운서에게는 어린 여동생이 있는데요

조아라 아나운서라고 93년생으로 조정식과 7살 차이라고 합니다.

조정식 아나운서 집안은 아나운서만 배출하는 집안인가 봅니다

조정식 아나운서 동생 조아라 아나운서는 성대 출신이라고 하네요

정말 집안도 좋고 키도 크고 잘생긴 조정식 아나운서네요

앞으로도 쭉 잘나가세요!!!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