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이 런닝맨에서 자신의 둘째 달에 대해서 언급하면서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2019년 둘째 딸을 출산한 나경은 유재석 부부는 

최근 이제막 돌이 지난  둘째딸이 너무 이뻐서 딸을 보느라고 시간 가는지 모른다고 합니다!!!





런닝맨 맴버들이 둘째 딸이 누굴 닮았냐는 질문에 현재 유재석을 닮기도 하고 나경은을 닮기도 했다고 하네요.

아직 얼굴이 형성되지 않았다고 유재석은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그러자 런닝맨 맴버들은 매일 딸을 보면서 유재석이 딸이 자신을 닮을까바 희비가 교차하겠다고 유재석을 놀렸습니다.

그러자 유재석은 날 닮으면 어떠냐는 식으로 웃음을 띄었네요!!!




유재석은 1972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48살입니다. 

나경은은 1981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39살이네요

유재석 나경은은 9살 나이차가 나는 부부였군요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네요)


유재석 나경은 부부는 2008년 3년 열애 끝에 결혼을 하였습니다. 

결혼한지 11년이 지나가는 두 부부네요 


위 사진은 나경은 전 아나운서가 둘째 딸을 임신했을 때 사진입니다.  


몇년전에 유재석 아들 유지호군이 어느 여성 잡지에 공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유재석 씨는 아들의 얼굴을 언론에 공개할 생각은 없어보입니다 . 

이번에 둘째 딸을 낳아서 딸바보가 된 유재석씨네요!!

결혼한지 11년이 지났는데도 유재석 나경은 부부는 금실이 좋은가 봅니다!!

앞으로 예능에서 더 좋은 모습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