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에 박나래와 친분이 있는 러블리즈 미주가 출연해서 기안84의 얼굴에 미소를 띄게 만들었습니다.

미주를 보는 제 얼굴도 미소가 띄어 있더군요 ^^


2019년 8월 2일 홍현희와 박나래가 운동을 하려고 만났는데 계속보다가 채널을 돌리려고 하다가 적절한 시기에 등장한 러블리즈 미주였습니다!!!

상대적으로 키가 엄청 작은 박나래 옆에서 엄청 장신으로 보이는 러블리즈 미주였습니다!!


걸그룹 러블리즈에서 서브보컬 겸 메인댄서를 맡고 있는 미주인데요

러블리즈 미주의 본명은 이미주고

1994년생으로 2019년 기준 한국 나이로 26살의 러블리즈 미주네요!!  키는 165cm고 몸무게는 47kg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걸그룹 출신의 젊은 피 답게 30대 중반에 체력이 떨어지는 

박나래 홍현희와 함께 운동을 하러온 미주였습니다.


러블리즈 미주는 165cm로 그리 큰 키는 아니지만 비율이 좋고 몸매가 좋은 편입니다.

1985년생 으로 한국나이로 35살인 박나래는 키가 148cm로 단신에 속하는데 그런 박나래 옆에 있으니 비율도 줗고 몸매도 좋다보니 키가 엄청 커 보이는 러블리즈 미주네요




나이차이가 9살이나 나는 박나래와 러블리즈 미주는 

JTBC 뷰티 프로그램을 함께 하면서 친분을 쌓았고 활발한 성격의 러블리즈 미주와 친해질 수 있었다고 하네요



겉모습은 청순하고 이뻐보이지만 털털한 성격의 러블리즈 미주네요!!!  운동도 열심히 하는 것 같군요!!!

몇년 전에 SNL에 출현한 후에 현재는 명륜진사갈비 메인 CF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베리굿의 조현도 예능을 통해서

얼굴을 알리게 되었는데요!!

이번에 나혼자산다에 나온 러블리즈 미주도 이번기회에 얼굴을 알려서 많은 예능 활동하였으면 하네요!!!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