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때 대한민국의 섹시 아이콘 No.1 이였던 이효리가 이상순과 결혼하고도 역시나 대한민국을 이슈 열풍으로 물들이고 있습니다.

이효리 나이는 79년생으로 2019년 현재 41살, 

이상순 나이는 74년생으로 2019년 현재 46살 나는 5살 차이나는 커플입니다. 

효리네 민박 1, 2로 유명해진 제주도 에월듭 주택을 매각하고...  현재 논현동 신혼집도 매각해서 현금으로만 73억을 보유하고 있는 현금 부자 이효리인데요...

정말 부럽습니다.  연봉 10억 이상되는 사람도 현금 73억 없거든요. 

보통 많이 벌수록 많이 돈 쓴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효리가 어떻게 재테크를 했는지 포스팅을 남겨볼까 합니다. 

제주도 애월읍에 효리네 민박으로 유명해진 이효리 주택입니다. 


이효리 이상순 부부는 제주도 애월읍 토지를 2012년 평당 8만 500원에 매입한 것으로 알려져 있죠. 

토지를 매입한 후 그 곳에 주택을 건설했고....

2018년에 평당 150만원 선에 매각했다고 하네요.

매매대금이 14억 3000만원이였다고 하네요. 

건축비 같은 것을 빼도 10배이상의 시세 차익을 얻었다고 하네요!!

정말 대단한게...  2012년 당시 제주도에  땅값이 그렇게 비싸지 않을 때였고...  점점 중국인들이 제주도 토지 매입에 들어오면서 제주도 땅값이 기하급수적으로 뛰었을 때인데....


시기상 잘 맞은 것 같네요!!!




그리고 논현동 신혼집도 매각해서 현재 73억의 현금을 가지고 있다는 이효리네요!!

연봉 10억인 사람인 사람도 현금 73억을 보유하려면 10년 이상 걸립니다.

왜냐면 돈을 많이 벌만큼 어울리는 사람들이 다르기 떄문에 현상 유지 하려면 더 많은 돈을 써야되거든요.

대부분의 유명한 유튜브들도 작업장을 전세로 얻어서 쓰는게 아니라 거의 대부분 월세계약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정말 이효리는 대단한 것 같습니다. 

왕년의 섹시스타 이효리 아직 안 죽었네요. 



그럼 이효리는 현금 73억을 가지고 무엇을 할까요?

여기서 부터는 근거가 전혀 없는 제 뇌피셜이지만....

항상 이슈를 몰고다니는 이효리기 때문에...

해외의 조용한 섬의 초호화 별장을 매입해서 그곳에서 생활하지 않을까 싶네요. 

여튼 많이 부럽고... (부러우면 지는건데...)

그리고 방송에서는 베실베실 웃고 나오지만 상당히 똑똑한 이효리가 되겠네요.

앞으로 행보 지켜봐야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