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2에서 한때 꽃미남 배우로 유명했던 조현재의 아내가 공개가 되서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조현재와 그의 아내 박민정은 우연히 골프 라운딩을 치면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소개팅이 아니고 정말 우연한 만남)

조현재는 박민정을 보고 골프를 정말 잘 친다고 생각해서 호감이 갔고...

프로 골퍼 박민정은 골프를 치는 것을 보면 사람 성격을 알 수가 있는데 벙커에 공이 빠지고도 뒷정리를 잘하는 조현재를 보고 좋은 사람이구나라고 생각했다고 하네요. 

그렇게 두 사람은 서로에게 좋은 인상을 가진 상태였고...

골퍼 박민정이 라운딩 후에 식당에서 조현재를 봤을 때 후광을 느끼게 되었다고 하네요 ^^



그렇게 연애를 시작하게된 두사람은 조현재가 드라마 촬영이 없는 날이면 매일만났다고 합니다 ^^

그리고 조현재 아내 박민정은 친척이 아이를 낳고 매우 귀여운 것을 보고 조현재에게 돌직구를 날렸다고 하네요

내 아기 아빠 돼줄 수 있어?  아님 헤어져  다른 애기 아빠 찾을라니까!!!

정말 우리나라 정서상 여자가 날릴 수 없는 엄청난 돌직구를 날린 화끈한 성격의 소유자 조현재 아내 박민정입니다!!!


그런 돌직구를 날린 박민정과 헤어질 수 없었던 조현재는 골퍼 박민정과 결혼을 하게 되었고



그 결과 현재 7개월된 아들 조우찬의 애 아빠 엄마가 되었습니다.

사랑의 결실을 맺은 조현재 박민정 부부가 되겠습니다 ^^



그리고 조현재 아내 박민정은 프로 골퍼출신 답게 

건강에 좋은 건강식만 먹는 걸로 동상이몽에 나왔네요 ^^

호날두, 그리고 프로 야구 선수 역시 몸관리를 위해서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고, 술 담배를 하지 않고 단백질 위주의 식단을 먹는 걸로 유명한데....

조현재 아내 박민정은 간이 전혀 되지 않는 건상식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왔습니다!!

건강에는 확실히 좋을 것 같은데 라면 짜장면 치킨 족발을 선호하는 조현재입장에서는 매우 힘들 것 같습니다 ^^



조현재 아내가 만든 건강식입니다 ^^

간이 안된 파프리가 양배추 거기에다가 두부를 으깨 먹는 정말 건강식이네요 !!


그리고 프로 골퍼 출신 답게 엄청난 체력을 자랑하는 박민정이였습니다. 

8키로 짜리 케틀벨을 가볍게 운동하는 모습하며...

그리고 스쿼드를 하면서 초코파이 내기를 하는 모습을 보면서 

그동안 동상이몽에 나왔던 다른 와이프와는 확연히 다른 모습의 독특한 매력을 보이는 박민정이였네요 ^^

저런 와이프가 식단관리 해주고 같이 운동하면 정말 건강하게 살 수 있을 것 같네요 ^^




조현재 나이는 1980년생으로 올해 40, 그리고 박민정은 1981년 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라고 하네요!!

그리고 박민정 집안은...  보통 운동 선수들은

(개고생하면서 축구선수로 성공한 박지성 안정환 제외)

집에 돈이 많은 사람들이 하거든요. 

정확한 박민정 집안에 대해서 공개가 되지는 않았지만

프로 골퍼는 정말 돈 없으면 못하는 직업입니다.

골프장비 그리고 골프 레슨비, 그리고 필드 뛰는 비용이 정말 어마어마하거든요.

그래서 많은 성공한 30~40대에 골프에 입문하는 돈 많이 뒤는 취미생활이 골프에요.

프로 골퍼로 활동할 정도면 박민정 집안은 재벌 2~3세급인 다이아몬드 급은 아니여도.

금수저급은 될 것 같습니다. 

뭐 금수저라도 좋은 성격이 보이기 때문에 가정 교육은 상당히 잘 받은 것으로 보이네요 !! ^^


동상이몽 그 동안 식상해서 잘 안 봤는데 색다른 캐릭터에 남자의 운동능력을 뛰어넘는 박민정 때문이라도 꾸준히 봐야겠습니다 ^^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