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스타의 업텐션 소속의 아이돌 이진혁이 출현하면서 자신의 이야기를 펼쳤습니다.

이진혁은 처음에는 웨이라는 예명을 사용하였지만 

프로듀스 x 101 출현 이후에 활동명을 본명인 이진혁으로 변경하였죠!!

업텐션에서 리드래퍼를 담당하고 있고 랩이 톤이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업텐션에서 최장신으로 이진혁의 키는 185cm로 알려져 있습니다.

 

 

 

 

업텐션의 이진혁은 매우 순수한 성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실인지는 모르겠지만 고등학교 1학년때까지 산타를 믿었고 중학생 때는 산타에게 편지도 썻다고 하네요.

사실이라면 정말 순수한 성격이네요 

그리고 이진혁은 라스에서 자신의 심장병에 대해서 최초 고백했습니다. 

태어날 때부터 심장판막에 이상이 있어서 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그 덕에 가슴에 큰 흉터가 있어서 어릴 적에는 누구나 가슴에 큰 흉터가 있는 줄 알았다고 합니다. 

심장병을 대수롭게 생각하지 않았는데  아이돌 준비할 때 남들보다 체력이 딸린다는 것을 알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술 담배 하지 않는 것이 였군요 이진혁 ㅠㅠ

 

 

 

 

 

그리고 왕따에 대해서도 고백했습니다.  어릴 적에는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말하는 것을 좋아하다보니 좋으면 좋다고 말하고 싫으면 싫다고 말하는 극단적인 성격이였다고 합니다. 

그 덕에 친구들과 사이가 틀어져 중학교 내내 방황을 했다고 하네요

또한 롤모델은 유노윤호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라디오스타에 출현하면서 롤모델 유노윤호에 대한 일화를 공개하였는데요

 

 

 

 

화장실에서 소변을 보는데 롤모델인 유노윤호를 만났다고 합니다.  평소 열정적으로 알려져 있는 유노윤호가 화장실에서 안녕이라고 말해서 그것에 감명 받았다고 합니다. 

 

 

 

 

 

 유노윤호의 좌우명이 인간에게 가장 해로운 해충은 대충이라고 하는데

이진혁의 좌우명은 동화같은 삶을 살자 라고 합니다.

롤모델인 열정적인 유노윤호와 마찬가지로 열정을 가지고 열심히 살면서 꿈 같은 삶을 사는게 목표라네요

 

 

 

 

 

그런 성격 답게 자기관리를 상당히 중요시 생각하여 술, 담배에 일절 손을 대지 않는다고 합니다. 

술 담배를 하지 않아서 그런지 업텐션에서 별명이 먹보라고 합니다.  밥은 세공기 그리고 피자를 두판이나 먹는다고 하네요. 

담배와 술을 하지 않아서 그런지 소화기관이 건강해서 식욕이 좋은가 봅니다!! ^^

 

 

 

 

어릴적에는 아역배우로 활동하다가 연기학원 이사님한테 눈에 띄어서 아이돌 오디션을 봤다는 일화도 있습니다. 

업텐션 맴버들 중에서는 연습 생활이 5년으로 가장 길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남중 남고를 나와서 여자와 접할 기회가 없어서 그런지 첫사랑은 없다고 알려져 있는 업텐션의 이진혁 입니다. 

이진혁의 키는 185로 엄청 큰데 가족이 다 크다고 하네요

아버지가 180, 어머니가 170 그리고 여동생이 175라고 합니다 완전 장신 가족이네요

이진혁은 1996년생으로 2019년 한국 나이로 24살입니다.

앞날이 창창한 잘생긴 이진혁군 응원합니다 파이팅입니다.

 

[재미난 연예계 이슈]

2019/08/06 - [TV] - 탁재훈 아들, 이혼, 아버지 (탁재훈 나이 본명)

2019/08/05 - [TV] - 이다도시 재혼, 이혼, 훈남 아들 (이다도시 나이 결혼 축하합니다!!)

2019/08/05 - [TV] - 유재석 나경은 딸!! ( 유재석 나경은 나이 딸바보,유재석 아들)

2019/08/01 - [TV] - 유키스 기섭 ♥ 모델 정유나 결혼!! (기섭 정유나 나이 몸매)

2019/07/29 - [TV] - 미우새 절약의 화신 김종국 아버지 (김종국 아버지 시계 구두 )

2019/07/29 - [TV] - 미우새 김보성 치과 의리 아내 (김보성 아내 박지윤 )

2019/07/25 - [TV] - 김세린 배재준 열애공개 집안 키 연봉 (김세린 산후조리원)

2019/07/23 - [영화이야기] - 동상이몽2 조현재 아내 골퍼 박민정 (나이, 집안)

2019/07/24 - [분류 전체보기] - 현금부자 이효리 현금 73억 가지고 뭐할까? (이효리 이상순 나이, 이효리 제테크))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