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따라서 엘지 팬이 된 저인데... 

엘지의 배재준 투수가 하트시그널 1에 출연한 바가 있는 

김세린과 열애를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김세린은 고급 산후조리원 집안의 딸로 엄청난 금수저라고 하는데요. 

엘지 배재준과 산후조리원 집안의 금수저인 김세린에 대해 알아 볼까 합니다!!







김세린은 고급 산후조리원 집안의 딸 답게 엄청난 스펙을 자랑하는 화제의 인물이죠. 

93년생으로 2019년 기준 27살로 뉴욕대학교를 휴학중이고 

태양의 서커스 의 글로벌 홍보 마케터로 일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런 스펙도 좋고 집안에 돈도 많은 김세린의 마음을 사로 잡은 행운의 남자는 바로 엘지 트윈스의 투수 배재준 선수입니다. 

배재준 선수는 94년생으로 올해 한국 나이로 26살로 

키 190에 96kg의 거구입니다. 

이쁜 여자들은 몸집이 큰 야수 스타일 남자를 꽤나 좋아하나 봅니다. 



2013년에 입단한 배재준 투수는 올 시즌 성적 1승 3패로...

아직 엘지의 주축 투수는 아니네요..

엘지의 현재 투수 라인업은 윌슨, 켈리, 차우찬 순서인데....

배재준 선수는 실력보다는 열애사실로 언론의 주목을 받는군요. 

(엘지팬 입장에서는 아쉽네요.  그래도 배재준 선수 불펜이나 어쩌다가 선발로 나오면 누군지는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


김세린 배재준의 열애에서 얻는 것이 더 많은 사람은 배재준 선수가 되겠네요. 

엘지팬인데 인지도도 없던 선수가 이제 제가 알 정도의 인지도를 가지게 되었으니 말이죠. 

배재준 선수의 연봉은 2019년 기준으로 4500만원 정도 된다고 합니다. 

이번 김세린 배재준 공개열애로 인지도를 얻은 배재준 선수니까 이제 실력만 받쳐준다면 엘지 스타 투수로 자리 잡는 것만 남았네요 

(제발 엘지 팬 입장으로써 잘해주시길!!  배재준 화이팅!!)



그리고 김세린 집안에서 한다는 산후조리원은....

고급 산후조리원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상위 1%를 위한 산후조리원으로 2주간 비용이 

650~2200만원이라고 합니다!!

고소영 산후조리원으로 유명해진 곳이고...  고소영 말고도

김희선, 이보영, 손태영, 조윤희, 이민정 등이 이용한 것으로 알려져 있고....

최근에는 추자연도 다녀갔다고 하네요 ^^


배재준 선수 부디 짧은 연애로 끝나지말고 오래 오래 연애하시고..... 

류현진도 연애하고 실력이 더 좋아졌듯이 배재준 선수도 이제 선발로 나오는 선발 투수가 되기를 빌겠습니다 ^^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