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본방사수하고 있는 ocn 오리지널 드라마 

미스터기간제를 본방 사수하고 있는 1인입니다. 

윤균상을 뺴고 고등학생역 배우들을 전혀 몰랐었는데...

천명고등학교에서 제일 수재역을 맡고 있는 유범진 학생이

찾아보니 유키스의 이준영이었더군요!!

몰랐습니다 ㅋㅋㅋ





윤균상이 너무 거인이여서 그럴까요? 이준영의 키가 185라는데....


이 사진을 보면 이준영을 꼬마로 만들어 버리는 윤균상이네요. 

배우들은 윤균상이랑 같이 연기하기 싫을 것 같습니다.

윤균상 키는 191로 알려져 있는데.. 

사진을 보면 키 차이가 6센티나는게 아닌게 보이죠

10~15센티이상 키가 차이나 보이는 두 사람입니다. 

이준영이 프로필보다 조금 작거나 윤균상 키가 195이상 될것 같네요. 


이준영(극중 유범진)은 옥상에서 열리는 천명고등학교의 셔틀몬 파이터에서 윤균상을 도와주는 것 같은 액션을 취했습니다. 



그리고 죽은 김한수 사건에 대해서는 마치 엄청난 상처를 받은 것 처럼 연기를 하면서 착한 캐릭터 역할을 하였죠. 

하지만 이기훈에게 윤균상이 옥상에서 학생들 일탈 장면을 목격했다고 말하면서 윤균상을 돌려서 공격했습니다. 




그리고 천명고등학교 스펙조정위원회에서 다른 수재 학생들과 스펙을 나눠먹는 모습까지 보여주었네요. 

미스터 기간제 3화를 보니 단순한 사건이 아닌 이것 저것 엮여있는 천명고등학교였네요. 

드라마가 회차를 더해갈 수록 점점 재미 있어질 것 같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