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다모로 일약 스타덤에 오르면서 예전에 안현모 기자와 사귀기도 했던 김민준이 드디어 결혼을 준비한다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모델급 큰 키와 그리고 잘생긴 얼굴과 좋은 몸매를 가진 김민준과 결혼하는 행운의 주인공은 권다미씨라고하네요!!


권다미씨와 김민준은  2019년 6월 열애사실을 인정했습니다. 




김민준과 권다미가 급속도로 가까워지면서 열애를 하게 된 이유는 둘 다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같은 취미를 가지고 있으면 서로에 대한 호감을 쉽게 느끼면서 열애를 하기 쉬워지죠. 

패션에 대한 관심이 남다른 김민준과 권다미는 열애사실을 인정하면서 한남동 청담동 일대에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자주 포착 되고는 했습니다!!



지드래곤 누나로 알려진 권다미씨는 

1984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36살입니다.

김민준은 1976년생으로 2019년 44살이지요. 

이번에 결혼을 발표하면서 8살 나이차이가 나는 부부가 탄생되었네요!!



김민준은 전직 모델 출신 답게 키가 186cm나 되는 장신입니다.

모델 답게 패션에 관심이 많은 김민준은 자신과 같이 패션에 남다른 관심이 있는 권다미와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고 

결국에는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네요.


2019년 10월 초에 극비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는데요. 

아직까지는 소속사에서 확인중이라고 하는데 두 사람 결혼했으면 좋겠네요!!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