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배우 하정우가 열심히 영화배우로 입지를 다져가고 많은 흥행작에 출연하더니 많은 돈을 벌었다 봅니다.

하정우가 75억 빌딩 매입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하정우는 2019년 1월 이대 상권에 있는 75억 빌딩을 매매계약을 체결했고 7월에 소유권이 이전되었다고 합니다!!




잘나가는 연예인들만 할 수 있다는 빌딩 재테크를 시작한 하정우네요!!!

하정우는 1월에도 127억 빌딩을 매입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빌딩으로만 380억의 재산을 소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와우~ 연예인들 정말 엄청나네요.  저도 자신 낳아서 끼좀 있고 관상이 연예인할 관상이면 팍팍 밀어주지 하지 말라고 하면 안되겠어요 ^^





하정우는 1978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42살입니다. 

하정우의 키는 처음에는 185cm로 나왔다가 현재는 182cm로 바뀐상태네요 ^^

185cm까지는 안보였어요.  솔직하게 프로필 수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정우씨!!



하정우가 75억에 매입한 빌딩은 이대메인 거리 지하 1층 지상 4층짜리 건물이라고 합니다.

제가 홍대 신촌 이대를 자주 가서 아는데 이대 상권이 예전만큼 잘되는 상권이 아니거든요. 

예전에는 중고딩 여학생들이 많이 쇼핑하러가고 그랬는데 요새는 외국인 관광객만 오는 곳으로 변했거든요.

그런데 하정우가 건물을 매입하면서 아무래도 상권이 잘 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네요

이대 자주 들러봐야겟습니다!!



하정우는 올하반기에 클로젯, 백두산등의 출연영화가 개봉한다고 하네요!!!

뭐 열심히 활동하며서 돈 많이 버셔서 빌딩재테크하셔서 축하드려요

근데 임대수익 많아져서 영화활동 뜸해지지만 않았으면하네요!!   쭉 응원할겠습니다 하정우!!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