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가 성형 수술한 것은 현재 대한민국에서 박나래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이죠!!

한국은 성형수술을 일반인들도 많이 하는 편이니까 

연예인들이 하는 것은 어떻게 보면 당연한 사실이니까요!!!




이번에는 박나래가 성형수술을 한 이유를 밝혀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KBS 개그맨 출신은 박나래는 담당pd가 오디션에서 박나래를 본 후에 신봉선을 이길 차세대 개그우먼 얼굴이라면서 극찬을 했다고 합니다!!!

이에 자신감을 얻은 박나래는 데뷔 이후에 바로 성공하지는 못했지만 희망을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1년이 지나고 후배 개그우먼으로 박지선이 들어왔다고 합니다.

박지선은 고려대를 다닐 만큼 똑똑한 개그우먼이었기 때문에 박나래는 박지선과 나는 격이 다르다고 안심하면서

희망을 가졌다고 하네요!!!



하지만 그 다음해에 오나미가 후배 개그우먼으로 들어왔고!!!  박나래는 자신의 현재 얼굴로는 도저히 오나미와 승부를 볼 수 없을 것이라고 판단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바로 성형수술을 하게 되었다고 성형을 하게된 이유를 밝혔네요!!!

오나미 정말 강력한 개그우먼의 얼굴을 가지고 있죠!!

정말 재미난 성형수술 일화였습니다 ^^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