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송가인의 엄마 송순단씨에 직업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송가인 엄마 송순단 씨는 무속인으로 국가 무형 문화재 72호 진도씨김굿 전수조교로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죠!!!

진도씻김굿이란 전라남도 진도에서 전승되는 천도 굿으로, 이승에서 풀지 못한 죽은 사람의 원한을 풀어주는 곳을 말합니다.  

원한을 씻어준다고 해서 씻김국이라고 불린다고 하네요!!!





송가인 어머니 송순단씨는 송가인이 엄마의 직업에 대해서 부끄러워한적이 없다고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송가인은 어머니가 무속이라는 사실을 부끄러워하지 않고 오히려 자랑스러워했다네요!!!




트로트 가수 송가인은 1986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34세입니다.  키는 158cm로 알려져 있죠.

미스트롯 이후에 현재 케이블tv방송국 TV조선의 간판스타로 TV조선을 키면 항상 송가인이 나올 정도죠!!!




매주 방송되는 TV조선 엄마의 맛이란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거의 송가인을 위한 예능같더라고요!!!

송가인은 미스트롯을 무속인인 어머니의 조언으로 출연하게 되었다고 해서 더 화제가 되고 있죠!!


송가인 엄마 송순단씨에게 나갈까 말까를 상의했더니

올해는 운이 좋아서 대박 날 수 있으니 나가보라!  고 송순단씨가 말했다고 하네요!!!

덕분에 TV만 키면 항상 나오는 송가인씨!!  파이팅입니다 더 대박나세요!!!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