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배우 이시언이 자신이 운영하는 카페 상도목장의 폐업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시언은 27일 sns에 2018년 8월 상도목장을 오픈해 1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 처음 카페를 오픈해 행복한 시간을 마주했던 기억이 난다 고 고백했습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아쉽게도 상도목장은 9월 15일까지 운영하게 되었다 라고 밝힌 이시언은 그동안 발걸음을 해주셨던 손님이나 오고 싶어했던 손님들을 위해서 폐업소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밝혔죠!!



배우라는 직업이 항상 일거리가 많이 들어오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노후대비로 카페를 운영했던 이시언은

더 좋은 연기로 다시 여러분 앞에 서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습니다.

이시언의 상도목장 폐업이유는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았고

개인사정이라고만 햇습니다. 

정확하게 이유를 알수는 없지만 제 뇌피셜로는 운영수익이 생각만큼 많이 않았거나,  아니면 좋은 드마라와 영화 출연할 기회가 생겨서 카페를 운영하지 못하는 것일 것 같네요.

전자보다는 후자였으면 하는 것이 이시언을 응원하는 저의 입장입니다 ^^


이시언은 1982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38살입니다. 

그리고 이시언의 키는 175cm로 알려져 있네요

기안84가 180 헨리가 177이라고 하네요 

이시언 카페 폐업결정하시고 연기에 집중하시기로 했다니 그 결정 축하드리고 더 좋은 연기 앞으로 부탁드릴께요!!!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