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즐겨보는 프로그램이 도시어부죠!!  

많은 게스트들이 출연했는데요..  여자게스트 중에서 가장 발군의 낚시 실력을 자랑하는 게스트가 바로 김새론입니다!!!

김새론은 2010년 아저씨에 아역으로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얻기 시작한 배우인데요!

김새론은 2000년 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20살로 아주 어린 미래가 창창한 여배우입니다^^




김새론은 한 마리 구경도 하기 쉽지 않다는 청새치를

코스타리카에서 무려 4마리나 잡으면서 어복과 낚시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김새론 도시어부 나올 때마다 꼭 챙겨보는데..  김새론 청새치 4마리나 잡다니 대단합니다!!!






코스타리카에서는 청새치 보호법이 있어서 배 근처까지 당기는 것만 가능하고 배위로는 올리지 못한다고 하네요!!



김새론이 잡은 청새치의 모습입니다.  

보기 쉽게 움짤로 만들어 봤습니다. 

정말 어마어마한 크키의 청새치네요!!



이경규씨도 2.8m에 136kg짜리의 청새치를 잡았네요.

정말 낚시꾼들이라면 꼭 한번 잡고 싶은 꿈의 고기가 아니가 싶네요!!


청새치와 함께 사진도 찍고 이경규씨는 앞으로 낚시 이야기 할 것이 많아져서 좋겠습니다!!!



이날 도시어부 팀은 이덕화 청새치 2마리, 이경규 2마리

조재윤 3마리 김새론은 4마리의 청새치를 잡았습니다.

총 11마리의 청새치를 잡은 건데요..

보통 운 나쁘면 하루에 1마리도 잡지 못한다고 합니다.

이번 코스타리카 활영에서 정말 복받은 도시어부네요!!




다들 청새치를 잡기는 했지만 20살의 어린나이에 남자도 잡기 힘든 청새치를 4마리나 잡은 김새론 정말 대단하네요.

김새론은 167cm의 키로 알려져 있고 중앙대 연극영화과에 재학중인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20살 인생을 열심히 즐기면서 낚시도 잘하는 김새론배우님!!

좋은 작품 활동도 기대할께요.  도시 어부도 많이 출연해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