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에 출연하면서 댄스스포츠에 대해서 사부 역할을 맡게된 댄스스포츠 선수 박지우입니다.

박지우는 1980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40살입니다. 

박지우를 보면 댄스로 다져진 근육질 몸매에 키가 상당히 커 보이는데 키가 183cm 몸무게는 77kg로 알려져 있네요^^



박지우는 서울예술고등학교에서 발레를 전공했고 영국 라반센터에서 현대무용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지우는 댄스스포츠 계에서 동양인 최초로 세계 랭킹 7위에 오른 실력자입니다!!


그리고 박지우의 누나는 무한도전에서 셀위 댄스 특집에서 선생님 역할을 맡았던 박지은 선수로 유명합니다!!

한마리도 집안이 스포츠 댄스를 하는 집안이네요!!!




또 박지우는 2015년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나와서 모르모트 pd에게 춤을 가르치면서 인지도를 쌓기도 했습니다!!



또 복면가왕의 팬으로 2016년에 복면가왕에 참가하기도 하였죠. 

그리고 전현무와 예전에 같은 동네에 살았던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나혼자 산다에서도 전현무 이웃으로 잠깐 나온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영국에서 유학생활을 하던 중에 수입을 밝히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영국에서 댄스 레슨을 하면 40분당 110파운드를 받았다고 하네요.

그 때 당시 환율로 약 19만원정도 되었다고 합니다.

박지우는 한달 내내 풀로 레슨을 한 적이 있었고..  월 수익이 무려 3000만원 이상 되었다고 하네요!!

이야 정말 대단하네요.  왠만한 직장인 연봉을 한달만에 버니까 말이죠!!

역시 동양인 최소 세계랭킹 7위에 오른 선수 답습니다!!!



그리고 마리텔에서 아내를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2015년 일반인 현재 아내와 결혼을 한 박지우입니다. 

얼굴은 공개가 되었는데 나이 등은 공개되지 않았네요.

박지우는 현재 아내와 결혼 일화로  춤을 가르치는 선생님과 제자로 만났다고 합니다.

2015년 결혼 전에 농담 반 진담반으로 선생님 은퇴할때 까지 기다려 줄꺼지?

라고 말을 했다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결혼에 성공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결혼을 제자와 한 박지우씨네요 ^^

국내 무용가에서 탑 클래스의 박지우씨 앞으로도 좋은 방송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