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역기피로 현재 한국에 입국 금지 조치가 내려진 유승준이 한국에서 엄청난 재력을 자랑하는 도끼와 친분을 과시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유승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e ain`t scared( 우리는 두렵지 않다) 라는 글과 함께 도끼와 같이 사진을 찍은 사진을 몇장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속에는 유승준과 도끼, 그리고 지인들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특히 유승준과 도끼의 스웨그 넘치는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네요!!

그리고 유승준의 두 아들과 어깨 동무를 하고 친분을 과시하고 있는 도끼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습니다.


유승준은 1976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44살 용띠입니다. 

유승준은 19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한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었던 댄스가수 입니다. 

가위, 나나나, 열정, 연가 등의 노래로 약 300만장의 음반이 팔리면서 엄청난 인기 스타였죠.

근육질 몸매와 그리고 짧은 머리가 어울리는 유승준은 군대에 무조건 가겠다는 인터뷰로 국방부 홍보대사를 할 정도로 국내에서 엄청난 호감형 스타였습니다.


유승준이 한국에서 활동하는 당시에는 연예인들의 병역기피 문제로 많은 이슈를 몰고다니는 시기였는데 

유승준은 군대를 가겠다라는 인터뷰를 하고 다니면서 그는 절정의 인기를 얻고 있었죠.

하지만 2002년 1월 미국 시민권을 얻고 한국 국적을 포기하면서 병역을 면제받으면서 그 동안 했던 인터뷰와 반대되는 행동을 보이면서 유승준은 한국 입국이 금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한국에서 활동을 하지 못하는 유승준은 주로 중국에서 활동 하고 있는 상황이죠



한국에서는 남자들은 예전에는 3년 최근에는 1년 6개월 가량을 군 복무를 하면서 국방의 의무를 다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군대문제로 좋지 못한 이미지가 터지면 전국민,  특히 남성들에게 엄청난 비난을 받게 되죠. 

그런 유승준과 도끼와 친분을 과시했는데...

현재 잘나가는 도끼지만 이 친분 과시가 앞으로 도끼의 인기나 행보에 어떤 영향을 줄지 의문이네요. 



유승준은 그렇게 2002년에 미국 시민이 되고나서 

2004년 현재 아내 크리스틴 오 씨와 결혼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크리스틴 오씨와 아들 2명을 슬하에 두고 있죠. 

유승준은 키가 175cm로 알려져 있고 현재 44살임에도 불구하고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유승준의 재산은 한국에서 활동할 당시 한국에 빌딩 몇채를 가지고 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최소 몇십억~100억 정도의 재산을 가지고 있는 유승준이라고 추청할 수 있겠네요. 



이번에 유승준과 함께 친분을 과시한 도끼는 1990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30살입니다.  키는 160cm로 알려져 있네요. 

도끼는 래퍼로 작곡도 하고, 콘서트도 하고 행사도 하면서 엄청난 수익을 얻고 있습니다. 

어렸을 때 지독하게 가난한 삶을 살았던 도끼는 힙합정신과 래퍼답게 버는 돈을 팍팍 쓰면서 화려한 생활을 하고 있죠. 

도끼는 수입을 공개하기도 했는데 2013년에는 5억 2014년에는 10억 2015년에는 20억을 벌었다고 당당히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2016년에는 50억을 버는 것이 목표긴 했는데 아직 공개가 되지 않았네요. 


잘나가는 도끼가 유승준과 친분을 과시했는데 앞으로 도끼의 행보도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주목해야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