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이 한결같이 날씬하고 근육질인 몸매를 관리하는 비결을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유재석은 유퀴즈에서 조세호와 점심으로 고등어 김치찜과 갈치 김치찜을 먹었습니다. 

점심에 좀 무거운 음식을 먹은 것이죠!!



점심을 먹고 유재석은 이렇게 점심에 많이 먹은 날에는 집에가면 저녁을 안 먹는다. 정 배가 고프면 셰이크, 바나나 정도를 먹는다 라면서 날씬한 체형을 유지하는 관리비법을 공개하였습니다.

이에 조세호는 나는 매일 야식을 먹는다 라면서 현재 통통한 체형을 유지? 하는 관리 비법을 공개하기도 하였죠 ㅋㅋㅋ



유재석은 1972년생으로 2019년 한국 나이로 48살입니다. 

불혹은 훨씬 넘긴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날씬함을 유지하는 유재석입니다. 그렇다 보니 사람이 젊어보이죠.

그리고 유재석은 꾸준한 운동을 통해서 은근 근육질 몸매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유재석은 젊은시절에 담배를 피웠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어느순간 일이 많아지고 전성기가 오면서 체력적으로많이 힘들었다고 합니다.

특히 sbs 런닝맨을 하면서 달려야 하는 프로그램이다 보니 체력적으로 딸리는 것을 느끼게 되었고 그래서 금연을 해서 현재는 담배를 아예 피우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런 유재석의 철저한 몸관리가 그가 이렇게 전성기를 유지하면서 국민 mc가 된 비결이기도 하겠죠!!



유재석은 178cm에 몸무게 62kg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로 보면 엄청 말랐을 것 같은 유재석인데요.

금연과 그리고 꾸준한 운동으로 몸관리 그리고 야식을 먹지 않는 습관이 유재석이 날씬한 체형으로 유지하는 관리비법이네요. 

앞으로도 계속 응원할께요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