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동상이몽2 에 출연해서 윤상현 메이비 부부와 같이 대화를 하는 방송이 전파되었습니다.

이효리와 메이비는 절친이였는데 결혼을 하고 각자 결혼생활을 하느라고 5년간에 재회라고 하네요!

이번 동상이몽 2 이효리 편에서는 이효리가 이혼 언급을 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효리는 메이비의  상순에게 좋아하는 사람이 생긴다면 어떡할 것이냐?  라는 질문에 

만약 상순오빠에게 딴 사람이 생기면 바로 이혼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상순은 자신을 빼고 다른 사람을 좋아해서는 안된다고 말했네요!



반대로 이효리가 다른 사람을 좋아하면 어떡할 꺼냐 라는 질문에 이효리는 자신은 금사빠 (금방사랑에빠지는 사람)이라면서 다른 사람을 좋아해도 금방 돌아올 것이라면서

이상순은 자신을 기다려줘야된다고 말했네요 ㅋㅋㅋ

약간 내로남불 마인드를 가진 이효리네요!

그래도 솔직하고 매력적인 성격이죠!!

그러자 이상순은 나는 안되고 이효리는 되면 나보고 어떡하라는 거냐면서 난색을 표했습니다!!


이효리와 이상순 부부는 2013년 9월 1일 결혼식을 올렷고 현재 횟수로 7년차 결혼 생활을 해 오고 있는 부부입니다.

제주도에서 일상을 다룬 효리네 민박이 엄청난 화제였죠

효리네 민박에 나왔던 집은 현재 매매한 상태라고 합니다.


이효리 나이 키 재산에 관한 내용은 윗글에 있습니다 ^^


두 사람은 결혼 7년차지만 아직 자녀가 없는 상태라네요. 

동상이몽2에 나와서 윤상현 메이비 부부와 솔직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 보기 좋았습니다. 

앞으로 방송 활동 더 기대할께요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