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용이 언니네살롱에 출연해서
메이크업과 헤어손질로 다크서클도 말끔히 해결하고 젊게 변신해서 화제입니다.

1966년생으로  2019년 한국나이로 54세인  김수용씨는 연예계의 대표적인 다크써클 소유자로 유명합니다.

다크써클과 탈모로  인해서 엄청 노안의 김수용이죠.

다크서클의 대표적인 원인으로는

눈밑 색소침작, 눈밑 혈관 문제,
눈밑지방문제가 있습니다.

건강에 이상이 생겻을때 나타나는것이
다크써클이라고 할 수잇겟죠



보통 수술로도 해결하긴하지만 수술한다고 100퍼 완치되긴 어렵고 몸 전체적인 건강문제와 연관되어 있다보니
수술이 근본적인 해결책은 아니라더라고요


나이를 먹을수록 건강관리 소홀하다보면
다크써클 문제가 발생하고

건강은 한번 나빠지면 100%회복하기가 힘들죠

그래서 김수용씨도 다크써클문제를 해결하지 못햇던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번 언니네살롱에서 차홍 메이크업 헤어디자이너의 손빌이 거치자
화장으로 다크서클을 해결할수 잇엇네요


역시 남자도 관리하고 꾸며야되는 시대인가 봅니다.

언니네살롱 재밋네요 매주봐야겟어요^^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